청년챔프단

사회공헌 청년위원회

구분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추천
사회공헌데이
21년 06월 월간보고회0😃
심한솔심한솔
21-06-27
22666
30

21년 06월 월간보고회 결과


소외계층

그린나래

  1. 수어 소개 카드 뉴스가 매우 의미 있는 것 같음. 투명마스크 전시 활동이 더 체계적으로 이루어지면 좋을 것 같음.
  2. 활동의 다양성은 높으나 활동의 실행성이 조금 떨어지는 것 같아 아쉽다.
  3. 투명마스크 아이디어는 참신하나 어떤 대상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고자 하는지 뚜렷하게 드러나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4. 요즘 시기에 맞는 마스크를 이용한 온라인 전시가 새롭고 신선했습니다.
  5. 마스크를 이용한 온라인 전시가 인상 깊었습니다.
  6. 투명마스크 펀딩 및 제작 수화 카드 뉴스를 통하여 인식개선에 힘쓰고 있는 모습이 흥미로웠습니다.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되는 팀입니다.
  7. 투명마스크 인식개선 활동에 대해서 잘 알게 되었습니다! 투명마스크 필터 아이디어 좋음.
  8. 이전에 수어 홍보 카드 뉴스도 좋았는데, 카툰형식으로 발전시킨 점이 좋았어요~ 앞으로의 발전이 기대됩니다. 투명 마스크 AR 필터를 전시한 점이 흥미로웠습니다.
  9. 투명 마스크 AR 필터 전시를 기획하는 것이 새로워 보임.
  10. 투명마스크를 ar 필터로 만든 사진들을 보며 기획력과 진행력을 인상 깊게 볼 수 있었습니다!
  11. 수어 소개 카드 뉴스를 계속 발전시키는 모습이 인상 깊음. 투명마스크 경우 인스타그램 사진 필터로도 제작하여 더 많은 젊은 층 사람들이 접할 수 있도록 캠페인 참여를 유도해도 좋을 듯.
  12. 온라인 전시가 굉장히 인상 깊었다. 투명마스크라는 주제로 새로운 캠페인이 진행되는 것 같아 기대되고 앞으로의 활발한 활동이 예상된다.
  13. 투명마스크를 온라인으로 친근하게 접근시키는 방법이 좋은 것 같다.
  14. 수어 리뉴얼을 통하여 더 쉽고 명확하게 제시한 부분이 좋았습니다. 7월 투명 마스크 ar 필터 캠페인도 잘 진행되길 응원합니다.
  15. 수어 리뉴얼을 통해 조금 더 체계적으로 확립한 것 같다.
  16. 수어 리뉴얼 한 부분 중에 특정한 상황을 추가한 부분이 좋았고, 투명 마스크 AR 전시 캠페인에서는 단순히 패션을 위한 목적이 아닌 마스크에 사회공헌 메세지가 담긴 문구를 적는 것과 같이 활용해도 좋을 것 같다. 수어 카드뉴스가 좀 더 읽기 쉬워져서 좋음.
  17. 새로운 수어 홍보 플롯이 매우 좋았음. 누구에게나 효과적으로 전달될 수 있을 것 같음. 수어 캠페인 리뉴얼된게 기존의 것보다 훨씬 좋은 것 같다.
  18. 수어 리뉴얼 한 부분 중에 특정한 상황을 추가한 부분이 좋았고, 투명 마스크 AR 전시 캠페인에서는 단순히 패션을 위한 목적이 아닌 마스크에 사회공헌 메세지가 담긴 문구를 적는 것과 같이 활용해도 좋을 것 같다.
  19.  수어 카드뉴스가 좀 더 읽기 쉬워져서 좋음.
  20. 독특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돋보임.

나빌레라

  1. 코로나 상황이지만 인천광역시와 함께하는 대면 활동이 성공하였다고 하니 매우 기대되는 활동임. 카드뉴스도 지속적으로 제작되고 있는 것 같음.
  2. 치매친화 영화관으로 장기 캠페인을 운영하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유관기관과의 협업이 안정적으로 진행되기를 기원합니다.
  3. 치매 관련 활동들이 기대가 됩니다.
  4. 코로나로 대면활동이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치매센터와 장기간 캠페인을 한다고 하니 매우 기대가 됩니다.
  5. 치매와 건망증의 차이점. 인천치매센터와 함께하는 대면 활동. 가치함께 시네마에서의 진행요원. 캠페인 간의 연계가 돋보임.
  6. 치매 친화 영화관 카드뉴스 제작 및 관련 봉사활동을 통하여 인식개선에 힘쓰는 모습이 멋있습니다.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되는 팀입니다.
  7. 여러 사람이 즐길 수 있는 영화관을 만드시는 활동이 인상적입니다.
  8. 치매파트너교육 받은점 인상적. 참신한 가치함께 시네마 아이디어. 치매 파트너 교육을 받은 것이 대단하다고 생각한다. 
  9. 치매를 위한 포스팅을 블로그에 올리는 것에 대해 의미있다고 생각한다. 
  10. 가치함께 시네마 활동이 궁금해졌고, 소외계층 소식을 전달하는 목적으로 나빌레라 블로그를 개설한다는 점이 인상적이었다.
  11. 가치함께 시네마 진행요원으로서의 활동이 기대된다.
  12. 인천지역치매센터와 함께 했던 대면 활동 인상깊게 보았습니다
  13. 치매에 관한 카드뉴스, 인천광역치매센터와 함께 진행하는 대면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갈 것이 기대됨. SNS활동을 넓힌 것도 앞으로 꾸준히 많은 정보가 업로드 되었으면 좋겠음. 
  14. 치매노인분들을 주요 타겟층을 삼아 점진적으로 캠페인이 발전되고 있음을 보여주는 것 같다.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되고 더욱 구체화될 것이라 생각한다. 
  15. 현재 상황을 고려하여 대면활동이 잘 마무리 되었다는 부분이 인상적임
  16. 인천광역치매센터와 컨택하여 협업한것이 인상깊다. 캠페인에 따라 연령대를 고려하여 블로그를 개설한것도 좋은것 같다.
  17. 소외계층 알리미 캠페인을 통해 치매에 관련된 정보를 전달한 점이 인상깊었습니다. 또한 블로그 새설을 통해 더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이 참여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가치함께 시네마'가 잘 진행되기 응원합니다.
  18. 장기적으로 오프라인 활동을 진행하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닌데 팀원들의 행동력이 돋보임.
  19. 인천광역치매센터와의 대면활동이 활동성이 높은 것 같아서 인상적이다.
  20. 치매교육을 바탕으로 진행될 대면활동이 높은 성과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커넥터스

  1. 점자 메뉴판이 신박한 것 같음. 확보한 카페에 제대로 비치되면 좋을 것 같음.
  2. 활발한 홍보가 중요할 것 같음, 활동이 조금 부족해 보임.
  3. 나눔 동행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종료하여 목표를 달성하여 다행, 일상을 읽다 캠페인의 취지가 좋고 신촌의 카페 중 14곳이 이 활동에 동참했다는 것이 성공적이라고 생각함.
  4. 일상을 읽다 캠페인. 직접 점자메뉴판을 제작하고 카페를 확보했다는 점에서 실행력이 좋다/카드뉴스를 통한 홍보 작업.
  5. 나눔동행 캠페인 마무리 좋음. 일상을 읽다 캠페인 진행 방향 좋음.
  6. 나눔동행 캠페인의 취지가 좋았으며, 시각장애인을 위한 점자메뉴판을 보급한 점이 흥미로웠습니다. 베리어프리 캠페인을 실현하였다는 점에서 인상 깊었습니다. 시각장애인을 위한 새로운 캠페인도 많은 기대하겠습니다~
  7. 시각장애인을 위한 점자메뉴판 제작 예정 후 보급 예정이라고 했는데 기대가 된다.
  8. 일상을 읽다 캠페인 취지가 너무 좋은 것 같음.
  9. 시각장애인을 위한 점자 메뉴판 보급 아이디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10. 나눔동행캠페인 종료, 시각장애인을 위한 활동이 꾸준히 이어지는 것 같음. 
  11. 보호종료아동을 위한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진행하였다는 점이 인상깊었다. 또한, 시각장애인 점자 메뉴판을 소상공인에게 직접 제공하여 일상 속에서 시각장애인분들의 편의를 올리는 데에 크게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12. 나눔동행캠페인을 잘 마무리한 점이 좋은 것 같음, 점자메뉴판 보급이라는 기획이 인상깊다. 
  13. 나눔 동행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종료하여 목표를 달성하여 다행입니다. 점자 메뉴판 보급을 통하여 시각장애인의 자기결정권을 지킨다는 취지가 인상깊었습니다. 또한 실제로 14곳의 카페를 확보함으로써 SNS활동과 더불어 7월달 캠페인이 기대됩니다.
  14. 시각장애인들을 위한 캠페인이 좋은 것 같다. 소외계층이라는 분야에 잘 맞는 주제를 선택한 것 같다.
  15. 나눔 동행 캠페인이 성공적으로 종료된것에 대해 훌륭하다고 생각한다. 시각장애인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
  16. 일상을 읽다 캠페인이 시각장애인, 소상공인, 일반인 등 수혜인원의 범주가 상당히 넓어보임. 큰 영향을 줄 수 있는 캠페인으로 기대됨.
  17. 점자 메뉴판 보급을 위해 카페를 확보하신게 대단하다.

홍익인간

  1. 인터뷰 영상 제작이 잘 되고 있는 것 같고 의도가 좋은 것 같음. 더욱 다양하고 확실한 캠페인이 필요해 보임.
  2. 펀딩참여에 대한 연구가 더 진행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인터뷰의 성사는 좋은 것 같습니다.
  3. 보호종료아동에 관한 인터뷰가 기대됨..
  4. 펀딩 진행중 > 지켜봐야 할듯. 보호종료 아동 인터뷰 > 펀딩과 함께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좋은 기획인듯. 블루밍 프로젝트 -> 펀딩에 대한 홍보 방안을 더 만들어야 할 듯.
  5. Blooming 캠페인이 성공하기를 기대합니다.
  6. 보호종료아동 인터뷰를 뉴스로 제작하였는데, 영상이나 다양한 컨텐츠를 활용하였으면 좋았을 것 같다.
  7. 보육원 생리대 기부 취지가 좋아보임.
  8. 보호종료아동 인터뉴 뉴스 제작 캠페인이 기대됨.
  9. 보호종료아동에 관한 인터뷰가 기대됨.
  10. 펀딩과 뉴스 제작이 꾸준히 이뤄지는 점이 좋은 것 같음.
  11.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보호종료 아동에 대한 캠페인 진행이 의미있음.
  12. 보호종료아동에 대한 이야기를 알리고자 하기위해 시도하는 활동들이 인상깊었다.
  13. 보호종료 아동 인터뷰 뉴스 제작과 같이 기존 캠페인을 마무리하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더욱 펄쳐가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14. 7월 계획 중 보육원 생리대 기부, 배리어 프리 sns챌린지 다양한 방면으로 캠페인을 진행하는 것 같아 노력이 엿보인다. 성공적으로 진행하시기를 바랍니다.
  15. 보호종료아동의 인터뷰 뉴스가 눈에 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활동을 하면 좋을 것 같다.
  16. Blooming Project 펀딩을 통하여 인식개선에 앞장서는 모습이 바람직하다고 생각됩니다.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되는 팀입니다.
  17. 블루밍 펀딩이 꼭 성공했으면 좋겠음.

화양연화

  1. 레코드 펀딩이 성공적으로 진행된 것 같음. 예정한 활동들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지면 좋을 것 같음. 도토리 물주기 캠페인의 컨택 실패가 아쉬움.
  2. 화양연화의 레코드 크라우드 펀딩 성공 축하드립니다! 레코드 캠페인 진행도 잘 되어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진행 계획이 굉장히 구체적이고 뜻깊어 멋집니다. 
  3. 레코드 캠페인이 성공적으로 종료됐다는 사실이 인상깊음.
  4. 레코드 캠페인 성공을 축하합니다.
  5. 영정사진이 아닌 장수사진을 촬영하는 캠페인이 매우 인상깊고 꼭 성공하면 좋겠습니다.
  6. 레코드 펀딩을 성공하고 인플루언서의 도움을 받은 것이 인상적임.
  7. 레코드 펀딩 성공. 어르신들의 사진을 찍어드리는 작업의 취지가 매우 좋다. 관련기관과 협력 좋다 도토리 물주기 캠페인은 좋은 대안을 마련한 듯.
  8. 아동 멘토링 및 진로 PPT 등을 통하여 아동층에게 흥미로운 활동을 다양하게 진행하시는 모습이 인상깊었습니다.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되는 팀입니다. 아동 멘토링을 꾸준히 진행하시는 점이 인상적입니다. 
  9. 협회원 말고 다른 대학생들이 참여하는 점이 좋음. 다영한 캠페인 좋아요.
  10. 레코드 펀딩이 성공한것에 대해 훌륭하다고 생각한다. 사회복지관과 협업한거에 대해 매우 의미있다고 생각한다. 레코드 펀딩을 성공하여 마무리 단계 준비중에 있는 듯함. 홍보를 열심히 한 것 같아 인상적.
  11. 도토리 물주기가 기관 컨택이 안 된 것이 아쉬움
  12. 레코드 펀딩을 성공하였다는 점이 인상깊었습니다. 시험기간임에도 펀딩을 성공적으로 이끌고 기업들에게 후원을 받았다는 점에서 열심히 하셨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펀딩 성공 축하드려요~ 레코드 캠페인 정말 좋아요! 그리고 도토리 물주기 캠페인이 불가한 게 아쉽지만, 유튜브로 돌리는 결정 아주 좋은 거 같아요~
  13. 레코드 펀딩에 성공하여 30분을 대상으로 한복을 착용하여 사진 촬영을 진행하는 점이 인상적이었고 뜻깊은 캠페인이라고 생각한다.
  14. 레코드 캠페인을 통해 어르신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물 할 수 있을 것 같음.
  15. 레코드 캠페인 취지가 너무 좋아서 기대가 됨.
  16. 레코드 펀딩이외에 새로운 활동이 추가적으로 있었으면 좋았겠다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17. 펀딩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는 점을 진심으로 축하해주고 싶고 앞으로의 계획이 구체적으로 기획되었다는 점에서 기대가 많이 된다. 장수사진을 통해 노인분들께 소중한 추억이 제공되기를 바란다. 
  18. 레코드 펀딩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지고 후원금을 기부하려는 점이 좋은 것 같음.
  19. 펀딩이 잘 마무리 된 것 같다. 기부까지 잘 마무리 되면 좋겠다. 도토리 물주기 캠페인 또한 코로나로 인해 취소하는 것이 아닌 새로운 방식으로 기획한것이 인상깊다.
  20. 레코드펀딩의 성공이 잘 된 것 같다. 후원금이 좋은 곳에 사용되었으면 좋겠다.
  21. 지역자원, 단체, 기관과 협업해 캠페인을 진행하는 점이 훌륭함. 쉬운 사업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자원을 활용해 실행해내는 점이 굉장함. 일상을 읽다 캠페인이 기대가 된다. 지역을 더 넓히면 좋을 듯 하다.
  22. 레코드 펀딩의 성공을 매우 축하드리며 다양한 기관과 협업하는 것이 매우 인상적이었고, 의상, 메이크업 이외에 다과나 현수막 등 다양한 부분까지 신경쓰시는 것 또한 매우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23. 도토리 물주기 캠페인과 같이 코로나로 인해 캠페인 진행이 쉽지는 않겠지만 마지막까지 기존 캠페인들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기를 바랍니다.
  24. 레코드 캠페인의 주제가 좋은 것 같고 여러 기관의 도움이 인상적으로 느껴졌다.
  25. 레코드 캠페인의 구체적인 계획과정이 원활하게 진행되고 있음을 보여주며 앞으로의 진행이 기대된다.

청소년/영유아

너나들이

  1. 생각나무 BB센터의 인터뷰가 매우 좋은 것 같음. 잘 알려지지 않고, 몰랐던 부분이어서 더욱 활성화하였으면 좋겠음.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것 같아서 좋았음.
  2. 직접 아이들을 만나 멘토링을 진행한다는 것이 활동의 실천성이 매우 높은 것 같아 흥미롭고 인터뷰 영상이 기대된다. 또 멘토링에서 나아가 학생들을 위한 펀딩을 진행한 것이 인상깊다. 그러나 다른 주제인 아동 학대에 대한 활동이 조금 더 다양화되면 좋을 것 같다.
  3. 센터와 다양하게 면담한 것이 인상깊었고 아동학대 관련 인스타 업로드 글 또한 인상깊었음.
  4. 다양한 센터를 방문하여 면담, 인터뷰, 멘토링 등을 진행한 점이 인상깊었습니다.
  5. 센터와 협업하여 센터 아이들에게 자기소개서와 대입 멘토링에 관한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이 좋았음.
  6. 아동학대 카드뉴스 제작. 생각나무 센터장님 인터뷰. 위드위센터와 협력하여 캠페인을 기획한다는 것이 인상깊었다.
  7. 센터와 함께 진행하는 캠페인 좋음. 상담사 크라우드 펀딩과 재능기부 좋아보임.
  8. 아동학대 관련 카드뉴스. 생각나무 bb센터 인터뷰, 위드위센터 재능기부 및 홍보. 한달동안 열심히 활동한 것이 보임.
  9. 아동학대 법률 관련 카드뉴스를 통해 일상속 아동학대를 막을 수 있을 것 같다. 생각나무 BB센터와 인터뷰 -> 개인 멘토링까지 진행
  10. 위드위센터와 협업하여 펀딩 기획한 것이 인상적 (위드위센터와의 협업이 좋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계속 대입 멘토링으로만 활동을 진행하는 것보다 새로운 활동도 진행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11.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한 것과 일상 속에서 아동학대를 발견할 수 있는 카드뉴스가 좋았으며, 생각나무 BB센터 센터장님과의 인터뷰가 기대됩니다.
  12. 앞으로 진행될 학교폭력 상담자를 위한 크라우드 펀딩 기대됩니다.
  13. 생각나무 BB센터 센터장님 인터뷰를 하며 어떤 일을 하는지 등에 대해 알려고 노력한 점이 인상 깊음.
  14.  아동학대와 관련된 카드뉴스 제작이 인상깊었고 위드미 센터측과의 협업으로 진행되는 캠페인이 구체적인 것 같아 활동이 기대된다. 
  15. 아동학대 관련 카드뉴스가 좋았고 위드위센터 학생들을 위해 의도한 다양한 재능나눔이 인상깊다.
  16. 위드위센터 면담 캠페인을 통해 일대일 학습 멘토를 하는 재능기부와 학교폭력 온라인 고민상담을 해주는 활동이 인상적이었다.
  17. 위드위센터와 함께하는 캠페인이 기대가 됨.
  18. 모든 활동들이 체계적으로 이뤄지는 것 같아 보인다.
  19. 아동을 위한 아이디어가 돋보였다.
  20. 미혼모, 아동 보호 관련 법안 및 정책 카드뉴스 배포 및 학교폭력 상담 학생을 위한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하시는 모습이 매우 인상깊었습니다.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되는 팀입니다. 센터와 적극적인 교류가 좋습니다.
  21. 위드위센터와의 협업을 통한 지원 계획이 윈윈 활동이 될 것이라 기대된다.

안다미로

  1. 진달래 프로젝트가 코로나 영향으로 실행이 되지 못한 것이 아쉬움. 남은 크라우드 펀딩금이 기획한 곳에 제대로 쓰였으면 좋겠음. 
  2. 문화체험 키트의 내용은 매우 좋으나 코로나로 인해 활동이 적어졌다는 목적성은 백신으로 이해 활동이 활성화 되고 있는 현재의 상황을 보았을 때 조금 떨어지는 것 같다. 
  3. -보호종료 아동에게 키트를 제공하는 취지가 좋은 것 같습니다. 보호종효 아동을 검증하는 방법에 대한 논의가 잘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4. 문화키트 제작-대안 프로젝트로 좋아보임.
  5. 진달래 캠페인 활동을 대체할 수 있는 문화키트 제작 잘 대처한 것 같음.
  6. 청소년 관련 정책 제도 등과 관련한 문화 키트 체험 프로젝트를 진행하시는 모습이 흥미로웠습니다.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되는 팀입니다. 키트 프로젝트들 좋네요! 문화 키트 체험이 색다르고 흥미로웠다.
  7. 진달래 프로젝트의 할당금으로 대안프로젝트를 기원한다는 것에 대해 의미 있다고 생각한다 .진달래 프로젝트가 실패한 것이 아쉽지만 대안 프로그램을 기획해 냄. 펀딩금으로 보호종료아동을 위한 문화키트를 제작하고자 한다는 것이 취지가 좋게 느껴짐. (다만 문화키트 구성품이 살짝 아쉽다고 생각듭니다.)
  8. 아동학대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는 지금 그거와 관련된 좋은 내용이라고 생각한다.
  9. 코로나 시국에 맞춰 보호종료아동을 위한 문화키트를 제작한 것이 인상 깊었습니다. 10인이 모두 기획서를 작성하는 열정이 대단합니다
  10. 펀딩금액을 뜻깊은 곳에 사용한 아이디어를 인상깊게 보았습니다.
  11. 보호종료아동을 위한 문화키트 제작이 유용할 것이라고 생각함.
  12. 문화 키트 제작이라는 뜻깊은 활동에 펀딩금을 활용한다는 점이 인상깊었다. 또한,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 
  13. 참여형 컨텐츠로 키트를 만든 것이 사람들의 관심을 유도하는게 효과적일 것 같다.
  14. 보호종료 아동들에게 문화키트를 제공하는 청한지환 캠페인이 인상적이었음.
  15. 문화키트 제작 아이디어가 좋음.
  16. 보호종료 아동 문화체험키트가 인상깊다. 다만 큰 도움이 될지는 살펴봐야할 것 같다. 
  17. 문화키트배송를 제공하는 캠페인이 인상깊다. : 키트를 제작해 발송한다는 점이 돋보였음. 그로 인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다는 점도 인상적. 다만 취미, 문화에서 그치는 것이 아닌 자립지원형 키트로 가보는 것은 어떨까 생각이 듬. 진달래 프로젝트의 모집 인원 미달이 아쉬움. 문화체험 키트의 취지와 구성이 좋음. 
  18. 문화 키트 구성이 혼자서 재미있게 해볼 수 있는 것들을 잘 선택한 것 같아 매우 흥미로웠습니다. 다만 키트 구성에서 마스크가 아닌 다른 물품을 선택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인스타그램 업로드 또한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진행중인 것 같아 인상적이었으며 앞으로도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길 바랍니다. 

온피니스

  1. 한 줄 코멘트 캠페인이 잘 진행되면 더욱 좋은 캠페인이 될 수 있을 것 같음. 서울, 경기 지역에서의 크라우드 펀딩에 대한 계획을 체계적으로 실시하면 좋을 것 같음.
  2. 앞으로 진행할 아동센터 활동과 크라우드 펀딩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3. 크라우드 펀딩 활동이 기대가 됩니다. 기회가 된다면 저도 참여해보고 싶습니다.
  4. 저녁배식과 청소봉사. 크라우드 펀딩. 한줄코멘트 캠페인-목적성이 좋다. 참여형이라는 점도 좋음.
  5. 인스타그램 캠페인 진행, 크라우드 펀딩 잘 준비해서 성공했으면 좋겠음.
  6. 안산시 지역아동센터 활동으로 많은 아이들에게 도움을 줄 것 같다. 
  7. 한줄 코맨트 캠페인이 인상깊었습니다! 다양한 가족의 형태를 어떤 방법으로 알릴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8. 안산 아동센터 6월 활동을 진행. 배식과 청소 봉사로 실질적으로 도움을 준다는 것이 인상 깊었습니다. 카드뉴스 너무 귀여엽고, 크라우드 펀딩 성공하기를 응원합니다.
  9. 작가님와 협업하여 펀딩 제품의 캐릭터 디자인 계획이 인상적임.
  10. 아동센터 방문을 지속적으로 진행한다는 점을 가장 응원해주고 싶고 앞으로 진행할 크라우드 펀딩이 성공적으로 이행되기를 바란다. 
  11. 아동센터에 방문에 직접 봉사를 한 것이 인상깊다.
  12. 다양한 매체를 통해 다양한 가족의 형태를 설명하는 한줄 코멘트 캠페인에 참여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13. 안산 아동센터 봉사를 꾸준히 진행하고 계신 점이 인상 깊었습니다.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캠페인도 흥미로운 것 같습니다. 크라우드 펀딩도 기대됩니다. 그러나 어떤 활동을 기획했고 진행되고 있는지 조금 더 자세하게 알려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4. 참신성이 조금 부족한 것이 아쉬웠음. 다만 실행력이 굉장해서 어떤 기획을 해도 끝까지 성공해낼 것 같음. 한줄코멘트의 취지가 매우 좋은 듯. 더 많은 홍보가 이루어졌으면 좋겠음
  15. 아동센터 봉사 및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하시는 모습이 매우 인상깊었습니다.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되는 팀입니다.
  16. 한 줄 코멘트 캠페인이 잘 진행되면 더욱 좋은 캠페인이 될 수 있을 것 같음. 서울, 경기 지역에서의 크라우드 펀딩에 대한 계획을 체계적으로 실시하면 좋을 것 같음.
  17. 센터의 의존도를 낮춘 캠페인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초지일관

  1. 6월 한 달동안 체게적으로 캠페인을 기획한 것 같음. 우리말 챌린지의 홍보가 더욱 활발했으면 좋겠음. 기획단계에 있는 캠페인이 많은 것 같음.
  2. 요즘 유행하는 밸런스 게임을 통해 우리말 챌린지를 진행하여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3. 일취월장 멘토링 프로그램 진행. 멘토링은 지켜봐야 할듯.
  4. 맞춤법과 관련한 인터넷 용어 챌린지를 진행하시는 모습이 인상깊었습니다.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되는 팀입니다.
  5. 맞춤법에 대해 다루는게 인상 깊었다.
  6. 우리말 챌린지 기획이 흥미로움.
  7. 챌린지 캠페인과 크라우드 펀딩이 잘 마무리된다면 좋은 성과가 될 것임, 일치월장 프로젝트 아이디어가 좋았음 하지만 결과가 달성되지 못한 점이 아쉬움.
  8. 일취월장 캠페인이 실제로 실행된다는 점에서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됩니다. 센터들을 계속해서 모색하시는 모습이 감명깊습니다.
  9. 월간계획표를 짜서 진행하는게 좋았다. 체계적인 것 같다. 다만 우리말 캠페인이 분과의 취지와 맞는지는 잘 모르겠다.
  10. 우리말 챌린지 기획의도가 좋았고 기대된다. 사진관련 프로젝트도 결과가 궁금하다.
  11. 일취월장 캠페인 진행이 원활이 이루어졌으면 좋겠다.
  12. 일취월장이 진행되기 어렵다는 점이 안타까웠지만 우리말 챌린지를 통해 많은 이들에게 우리말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겠다는 취지가 인상깊다. 
  13. 일취월장 프로그램을 진행하는데 문제가 있는데 잘 극복하시길 바랍니다. 크라우드 펀딩도 성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14. 청소년을 위한 진로멘토링 사업이 굉장히 필요하고 좋은 사업이라고 생각됨. 지역 청소년상담센터에 자문을 구하거나, 강사를 초빙한다면 더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음. 우리말 챌린지 컨텐츠가 재밌어서 기대가 된다.
  15. 수차례 회의를 통해 팀원들과 캠페인 방향을 잘 정하고 있는 것 같아 보기 좋다.
  16. 챌린지가 기대된다.
  17. 밸런스 게임을 통한 우리말 챌린지 활동이 독특하다고 생각한다.
  18. 우리말 챌린지 좋다.
  19. 활동을 일자별로 타임라인 구성한 것이 체계성이 있어 인상 깊었다. 그러나 활동 내용에 창의성이 조금 떨어지는 것 같아 아쉬웠다.
  20. 월간 계획표를 기준으로 활동을 진행한다는 점이 체계적으로 느껴졌음. 

문화/미디어/역사

너희생각

  1. 엽서 직접 제작. 서포터즈와 함께 캠페인을 진행한 것이 인상깊었다.아름다운 가게 캠페인의 목적성이 좋다고 생각한다.
  2. 릴스를 통한 활동은 어떻게 진행하는지 의문.
  3. 어게인 종로 홍보가 성공적으로 이루어진 것 같음.
  4. 아름다운 가게의 문제점을 널리 알리고 참여를 독려하는 캠페인을 진행하시는 모습이 매우 인상깊었습니다.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되는 팀입니다.
  5. 활동적이고 코로나19시대에 맞는 좋은 프로그램이 인상깊습니다! 알찬 카드뉴스 내용. 
  6. 종로테마의 엽서 캠페인 인상깊게 보았습니다.
  7. 현장답사를 한 열정을 존경한다. 서포터즈와 함께 진행한점 에 대해 좋게 생각한다. 100여건의 스토리가 공유된 것 또한 좋게 생각한다. 역사어게인 – 종로 소상공인과 협업한 게 인상적.
  8. 소상공인과의 협업이라는 활동이 인상깊었다. 현 시기에 정말 잘 어울리는 캠페인이라고 생각한다.
  9. 소상공인을 위한 캠페인이 잘 마무리된 것 같음.
  10. 역사 어게인, 심리테스트로 100여건의 스토리 공유 되었다는 것에서 사람들과 소통이 보여서 좋았습니다. 9곳 중에 6곳에서 엽서가 소진되었다는 게 인상 깊었습니다.
  11. 소상공인을 위한 홍보 SNS를 한것이 인상깊다. 엽서가 이미 소진되었다는 것이 성공적으로 진행된다는 것 같다.
  12. 아름다운 가게 기증방법을 몰라 기증 불가능한 물건을 기증하는 문제점을 잘 지적하여 새롭게 진행하는 캠페인이 굉장히 인상깊었다. 나눔의 선순환이라는 사회공헌의 의미를 잘 살리는 취지라고 생각한다. 
  13. 아름다운 가게의 문제점을 알리고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영상을 제작하는 캠페인이 인상적이었다. 
  14. 심리테스트를 활용한 카드뉴스 제작이 훌륭함. 또 엽서를 비치하는 간단한 사업으로 효과를 극대화했다는 점에서 훌륭한 기획이었음. 의미와 실행이 직관적임.
  15. 역사어게인 소상공인 협업이 인상적 sns를 활용하여 팀 홍보 및 소상공인 홍보한 것도 좋았음. 인스타그램 릴스와 같이 새로운 컨텐츠 제작도 좋은 듯.
  16.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하고 계신 점과 인스타그램 공유 이벤트를 통해 사람들의 참여를 이끌어낸 것이 인상 깊었습니다. 7월 아름다운 가게 관련 캠페인도 잘 진행되시길 바라겠습니다!
  17. 역사어게인 캠페인이 뜻깊은 활동인 것 같다.
  18. 어게인종로 심리테스트 흥미를 유발.
  19. ‘아름다운 가게’ 기증 독려 캠페인 취지가 좋아 보임. (소상공인과의 협업 취지와 성과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7월 아름다운 가게 나눔 켐페인도 신선한 내용인 것 같습니다.)

디어히어

  1. 너희 눈이 될개 라는 크라운드 펀딩이 체계적으로 이뤄지고 있는 것 같음. 또한 동시에 환경 문제를 재조명하는 제로웨이스트 단기 캠페인의 진행도 매우 활동적으로 진행되는 것 같아서 좋은 것 같음.
  2. 인스타그램 참여 챌린지. 독립영화 크라우드 펀딩 너의눈이될개 캠페인 마무리 성공적.
  3. 크라우드 펀딩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진 것이 인상적임:
  4. 제로웨이스트 캠페인을 통하여 환경개선에 앞장서는 모습이 매우 인상깊었고, 낙후된 골목상권 살리기의 캠페인 역시 성공적으로 완료되기를 희망합니다.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되는 팀입니다.
  5. 지하철광고가 인상깊음. 
  6. 유튜브 업로드까지 정말 알찬활동! 장기 실종 아동 캠페인이 뜻깊고 좋은 활동이라고 생각해서 신선했다. 
  7. 너의 눈이 될개 캠페인이 인상깊었습니다.
  8. 어린이대공원을 지나간다면 디어히어팀의 안내견 광고를 꼭 보고싶어요! 응원합니다.
  9. 너의 눈이 되어줄개 펀딩 성공하여 장기캠페인으로 지하철 광고를 할 것이라는 점이 인상 깊었습니다. 환경 문제에 관심을 가지고 직접 실천을 하고 있음이 좋았습니다.
  10. 크라우드펀딩의 성공이 대단한 것 같다. 어려운 시기에 좋은 활동인 것 같다.
  11. 제로웨이스트 가게에 직접 방문하여 챌린지까지 진행한것이 인상깊다. 다양한 방법으로 캠페인을 잘 진행한것같다.
  12. 펀딩을 성공적으로 마쳐 지하철 광고 제작을 진행하고 있는데 이또한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으면 좋겠다. 
  13. 낙후된 골목상권 살리기 캠페인이 가장 기억에 남는데, 지역 상권을 살릴 수 있는 좋은 취지의 캠페인이라고 생각한다. 
  14. 너의눈이될개 크라우드 펀딩을 성공적으로 진행하고 리워드 발송을 잘 마치신 것 같습니다. 디어히어팀의 안내견 관련 지하철 광고도 추후 확인해 볼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15. 용기 냈어 캠페인의 일환으로 카드뉴스를 통해 사람들이 제로웨이스트에 더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한 점이 좋았습니다. 사람들이 용기냈어 캠페인에 더 많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참여형 이벤트나 캠페인을 기획해보셔도 좋겠다는 생각을 해 보았습니다.
  16. 너의 눈이될개 펀딩 성공, 지하철 광고가 기대됨, 제로웨이스트 활동을 하나에 그치지 않고 확장시켜 챌린지로 이어나간 것이 인상깊다.
  17. 지하철광고 아이디어가 돋보임. 용기냈어 챌린지와 제로웨이스트를 직접 실천함으로 홍보하는 모습이 홍보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 같음.
  18. 너의눈이될개 프로그램 지하철 광고가 인상적! 다만 참여형 컨텐츠 제작을 늘리면 더 좋을 듯.
  19. '용기냈어' 캠페인이 인상깊다. 참여율이 기대된다.
  20. 너의 눈이 될개 캠페인이 지하철 계약이 진행되는 등 성공적인 완료를 앞두고 있는 것 같아 활동이 인상깊으며 골목상권 살리기 캠페인의 취지가 좋다고 생각함. 
  21. 광고가 역에 달리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유튜브 채널도 잘 진행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2. 펀딩금으로 지하철 광고를 어떻게 진행될지 궁금하고, 너의 눈이 될개 캠페인이 잘 이루어진 것 같다. 
  23. 단기 캠페인 확산 캠페인, 참여형 캠페인 기획이 좋다.

아리아리

  1. 역사에 대한 카드뉴스 제작은 의미 있지만, 활발한 홍보가 부족한 것 같음. 더 많은 활동이 필요해 보임.
  2. 민생치유록 > 어떤 참여를 할 수 있는지 알려줬으면 좋을듯 함
  3. 7월에 활동할 브이로그가 기대됨: 브이로그 캠페인을 통하여 역사인식 개선에 힘쓰시는 모습이 매우 인상깊었습니다.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되는 팀입니다.
  4. 앞으로 진행될 독립영화 크라우드 펀딩 기대됩니다
  5. 호국의 달을 맞이하여 민생치유록 -> 관련 카드뉴스를 잘 제작함.
  6. 아리아리 - 카드뉴스는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것 같음.
  7. 민생치유록 캠페인이 참여형 캠페인이라는 점이 인상 깊습니다. 참여도는 어느정도 되었는지 궁금합니다. 
  8. 6월 호국의달을 맞아 뜻깊은 의미를 가진 카드뉴스를 제작했다고 생각한다.
  9. 컨셉에 맞게 SNS를 잘 활용하는 것 같다.
  10. 6월 10일 뿐만 아니라 6월 15일 민주화항쟁 등에 소개 등 역사에 주안점을 둔 활동을 진행하는 것 같다. 주제가 매우 명확하여 앞으로의 활동도 기대된다. 
  11. 독립기념관을 방문하여 브이로그 촬영 예정이라고 했는데 어떤 내용을 담을지 기대가 된다.
  12. 호국의 달 역사 알리미를 통해 기념일과 관련한 카드뉴스를 멋지게 제작해 주신 것 같아 좋았습니다. 5월에 진행해주신 민생 치유록과 같은 참여형 캠페인이나 이벤트를 통해 사람들이 역사에 더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것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7월에는 전쟁기념관과 독립기념관을 방문하여 브이로그를 촬영하신다고 하셔서 이 점도 기대가 많이 됩니다. 
  13. 활동의 의미는 좋았으나 활동이 카드뉴스로 그친 것 같아 아쉬웠다. 조금 더 다양한 활동이 진행되면 좋을 것 같다. 그러한 점에서 7월에 브이로그 활동이 잘 이뤄지면 좋을 것 같다.
  14. 브이로그로 사회에 영향을 끼칠 수 있는 방안이 구체화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하랑

  1. 월간독립영화의 카드뉴스 제작과 프리지아 활동명이 매우 신박했음. 더욱 신속하게 진행하였으면 좋겠음. 실종아동 캠페인도 성공적으로 진행되었으면 좋겠음.
  2. 캠페인 명의 의미가 좋아 인상 깊고, 이를 캠페인에 잘 활용할 수 있을지의 여부가 기대된다. 하지만 캠페인의 구체성이 아직 잘 구성되지 않는 것 같아 아쉽다. 
  3. 장기실종아동관련캠페인의 기획안이 좋은 것 같습니다. 컵 홀더 제작 및 정보 사용 허가를 받은 점도 구체적이고 멋집니다. 
  4. 브이로그-좀 더 친근하게 역사 장소에 대해 알 수 있을 것 같아 좋다  프리지아 프로젝트 목적성은 좋으나 풀어내는 방법이 연관성이 있는지 의문.
  5. 새로운 캠페인이 기대됨.
  6. 아동권리 센터 실종아동 캠페인, 프리지아 캠페인을 통하여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시는 모습이 매우 흥미로웠습니다.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되는 팀입니다.
  7. 실종아동 관련 캠페인이 기대가 됩니다.
  8. 실종아동 캠페인이 기대 됩니다.
  9. 월간독립영화 크라우드펀딩의 이름이 매우 좋은 것 같다. 꽃말을 활용하여서 컨텐츠를 다양하게 제작할 수 있을 것 같다. 
  10. 독립영화에 대한 내용이 흥미로웠다.
  11. 의병의 날, 현충일, 민주항쟁에 대한 카드뉴스의 취지가 좋았습니다. 장기 실종 아동 관련 캠페인을 기획 중인 것을 듣고 꼭 실천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됩니다. 
  12. 실종 아동이라는 새로운 주제로 캠페인을 진행하는 것이 굉장히 의미있다고 생각한다. 월간 독립영화 소개, 펀딩 진행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는 것 같아 뜻 깊은 한 달이 될 듯하다. 
  13. 7월 캠페인 계획으로 월간 독립영화를 제작해주신다고 하였는데, 결과물이 기대가 되고 독립영화 마지막에 실종아동 사진을 첨부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14. 의미있는 캠페인이 좋았음. 다만 독립영화로 리워드 상품은 사회공헌과 붙여 생각하기 어렵다는 생각이 듬. 제작팀 인터뷰는 어떨까 생각했음. 프리지아 프로젝트의 의미가 좋은 것 같다 실종 아동 캠페인의 방식도 참신적이라고 생각.
  15. 월간 독립영화 카드뉴스를 통해 독립영화 소개를 지속적으로 진행하시는 점이 좋은 것 같습니다. 현재 영화계가 코로나로 인해 침체되고 있고 영화관 내에서도 대형 제작/배급사의 스크린 독과점 문제가 대두되고 있는 만큼 사람들이 독립영화에 더욱 관심을 가질 수 있게 되기를 희망합니다.
  16. 독립영화를 위한 크라우드 펀딩의 이름(프리지아)과 로고가 좋은 것 같습니다. 펀딩과 관련하여 구체적인 스토리보드도 소개해주신다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장기 실종 아동 관련 캠페인과 관련하여 컵홀더를 제작하시는 점도 좋은 것 같습니다. 
  17. 독립영화 (프리지아)캠페인 기대됨. 실종아동 관련 캠페인이 새로움. 어떻게 진행될지 기대됨.
  18. 작가님과 꼭 컨택해서 성공적인 크라우드 펀딩하실 수 있길.
  19. 크라우드 펀딩이 기대된다.
  20. 크라우드 펀딩에 있어서 작가와의 협업이 좋은 결과물을 도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예상된다.
  21. 장기실종아동 캠페인이 좋은 성과를 이루었으면 좋겠음.
  22. 실종 아동 캠페인이 아이디어가 너무 좋다.
  23. 실종아동에 관한 캠페인 진행이 앞으로도 기대된다.
  24. 영화를 통해 인권문제에 대해 다루는 것이 의미있어보임.
  25. 다양한 온라인 활동을 진행함, 영상을 제작하는 등 온라인을 통한 다양한 활동 진행이 좋았다. 

청년/환경/반려동물

새로고침

  1. 그린레터 캠페인이 매우 신박한 캠페인이라고 생각했음. 다양한 내용이 담겨 있는 것 같아서 좋은 캠페인이라고 생각함. 멸종 위기종에 대한 크라우드 펀딩도 기대됨.
  2. 무료메일정기구독서비스가 주1회 발송으로 한달동안 다양한 주제를 다룬 것이 인상깊음. 펀딩도 잘 준비해서 성공했으면 좋겠음.
  3. 그린레터 캠페인이 순조롭게 잘 진행되고 있는 것 같음. + 매주 한번씩 보내는게 좋다고 생각함.
  4. 그린레터 정기구독 서비스. 제로 웨이스트 참여 이벤트를 통해 구독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었다는 점. 멸종 위기종 그립톡과 엽서.
  5. 그린레터 캠페인이 인상깊다.
  6. 지속적인 환경에 대한 정보를 알리려는 노력이 인상깊었습니다. 앞으로 진행될 멸종위기종에 대한 크라우드 펀딩도 기대됩니다.
  7. 그린레터 홍보 캠페인을 통하여 환경인식 개선에 앞장서는 모습이 매우 인상깊었습니다.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되는 팀입니다.
  8. 크라우드 펀딩을 기획 중인 것 같은데 잘 되기를 바람.
  9. 그린레터 sns에도 업로드하는 것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0. 환경 문제에 대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환경 인식을 개선하고자 하는 노력이 좋아보였다. 
  11. 그린레터 캠페인으로 다양한 주제의 환경 관련 이슈를 다루고 있어 인상적.
  12. 세계 사막 방지의 날과 같은 세계적인 환경의 날을 함께 공유하며 정보를 전달하였다는 점이 좋았다. 또한, 멸종위기종의 그립톡으로 진행될 크라우드 펀딩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기를 바란다. 
  13. 그린레터 캠페인에 참여한 사람들은 어느정도 있는지 궁금합니다.
  14. 매주 환경에 대한 소식을 전달하였다는 점이 좋았고, 발전해 나가는 모습이 좋았습니다. 환경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15. 그린레터 캠페인을 피드백을 통해 개선해 나가며 잘 진행되고 있는 것 같다.
  16. 그린레터 캠페인이 눈에 띈다. 체계적으로 잘 준비한 것 같다.
  17. 그린레터 아이디어가 좋은 것 같습니다. 사업에 대한 이해도도, 높은 것 같습니다
  18. 매체에 게시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개개인에 발송해주는 점이 참신했음.
  19. 그린레터의 컨텐츠가 좋은 것 같다. 주요 환경 이슈에 대해 다룬 것이 인상적. 
  20. 그린레터 캠페인이 인상깊었다. 바다의 날, 녹조 이슈, 온실가스 감소, 사막화 방자의 날 등 다양한 이슈에 대해 일주일에 한 번씩 캠페인을 진행해 홍보가 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있다 생각했다. 다만 크라우드 펀딩에 대한 진행이 조금 더뎠던 것 같아 아쉬웠다. 7월을 기대해볼만 할 것 같다.
  21. 그린레터의 알찬 컨텐츠와 순조로운 진행. 크라우드 펀딩 기획 좋아보인다.

전청시

  1. 길고양이들을 위한 크라우드 펀딩의 성공이 잘 된 것 같다.
  2. 길고양이 인식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된 것 같아서 활동 결과까지도 매우 좋다고 생각함. 십자말 풀이 캠페인은 작은 캠페인이지만 좋은 의미의 캠페인이라고 생각됨. 7월 캠페인도 기대되는 팀임.
  3. 펀딩 종료, 십자말 풀이 캠페인.
  4. 십자말풀이 캠페인을 통해 참여를 적극적으로 유도할 수 있었다는 점이 인상깊었다. 지역별 일회용품을 사용하지 않는 매장 소개한다는 것의 취지가 매우 좋은 것 같다.
  5. 길고양이 캠페인 > 성공 후 순조로운 마무리 진행중.
  6. 십자말풀이 활동이 인상 깊었습니다.
  7. 지역별로 일회용품을 사용하지 않는 매장을 소개하는 아이디어 너무 좋았습니다. 식재로나 음식 포장 운동으로 낭비되는 쓰레기를 감축하는 용기내 챌린지를 진행하시는 모습이 매우 인상깊었습니다.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되는 팀입니다. 
  8. 크라우드 펀딩이 성공적으로 진행된것을 축하한다. 십자말풀이 캠페인이 매우 좋아보인다. 용기내 챌린지는 코로나 시대에 맞은것 같다.공존 프로젝트의 성공하여 펀딩을 잘 마무리하고 있는 듯함.
  9.  환경보호에 대한 인식개선을 목표로 진행한 십자말 풀이도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다는 점이 인상깊었다. 
  10. 크라우드 펀딩 종료되었고, 십자말 캠페인. 동물자유연대에 수익금을 전액 기부하였다는 것이 인상깊었습니다. 길고양이 문제를 개선하는 점이 좋았습니다.
  11. 십자말풀이와 같은 참여형 캠페인이 쉬운 계획이 아닌데 노력이 돋보임.
  12. 동물 및 환경 보호에 대한 인식 개선을 위해 십자말 풀이 캠페인을 진행한 것이 인상적이었다.
  13.  펀딩 잘 마무리됨, 십자말풀이 캠페인이 인상깊음
  14. 앞으로 있을 지역별 일회용품 사용과 관련된 매장소개가 기대된다.
  15. 크라우드 펀딩이 성공적으로 완료된 점이 인상깊다
  16. 십자말풀이 캠페인의 참여율이 인상적. 다만 용기내 챌린지는 다른 팀도 많이 다룬 내용이라 조금 아쉬웠음
  17. 공존 프로젝트가 성공하여 수익금을 기부했다는 점이 인상깊다. 하지만 6월 캠페인 진행이 더뎌보여 아쉬웠다
  18. 용기내 챌린지에 대한 자세한 설명 부재
  19. 유기동물과 환경 보호에 대한 다양하고 참신한 캠페인들이 존재해서 인상깊었다. 십자말풀이는 상당히 참신하다 생각했고, 인식개선을 이룰 수 있겠다 생각해 유의미했다.
  20. 6월 5일 환경의 날과 맞춰 캠페인을 진행하신 점이 좋은 것 같습니다. 조금 더 특색있는 단기 캠페인이 기획된다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21. 용기내 챌린지를 디어히어팀에서도 진행했는데 전청시만의 새로운 특징이 있으면 좋겠음.




6월 활동 획득 점수


총합 점수


보고회 불참자 / 패널티





30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구분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추천
공지사항
한국사회공헌협회한국사회공헌협회
23-04-17
공지사항
한국사회공헌협회한국사회공헌협회
22-10-28
회의/기획/결과
심유진심유진
04-23
146
1
회의/기획/결과
심유섭심유섭
04-20
288
4
회의/기획/결과
심유진심유진
04-17
540
11
회의/기획/결과
김선우김선우
04-16
524
7
사회공헌데이
김태림김태림
04-15
519
12
회의/기획/결과
정재희정재희
04-15
571
8
회의/기획/결과
심유진심유진
04-11
650
13
회의/기획/결과
최은성최은성
04-08
753
17
회의/기획/결과
이진우이진우
04-05
820
24
회의/기획/결과
정하윤정하윤
04-03
929
27
회의/기획/결과
김선우김선우
04-03
888
20
회의/기획/결과
심유진심유진
04-02
905
33
회의/기획/결과
윤지원윤지원
03-28
1146
37
회의/기획/결과
전채희전채희
03-28
1169
33
회의/기획/결과
심유진심유진
03-27
1071
43
봉사활동
이채령이채령
03-26
1149
28
사회공헌데이
한국사회공헌협회한국사회공헌협회
03-25
1700
42
회의/기획/결과
이유린이유린
03-25
1097
37
  • 제목 + 내용
  • 제목
  • 내용
  • 작성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