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챔프단

사회공헌 청년위원회

구분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추천
사회공헌데이
21년 04월 월간보고회3😊
심한솔심한솔
21-05-02
21905
29

21년 04월 월간보고회 결과




소외계층


커넥터스

  1. 나눔동행 캠페인이 인상적.
  2. 나눔동행 캠페인 홍보 및 신청받기.
  3. 나눔동행 캠페인이 잘 진행되고 있는 거 같아서 인상깊었고, 인터뷰 진행하는 것 또한 인상 깊었다.
  4. 기부포스터 홍보후 기부를 원활히 잘받았는지 궁금합니다! (디어히어)
  5. 기부 물품이 많이 모이지못해 조금 아쉽다. 더 많은 제품이 모이기를 바란다. 지인을 활용하여 캠페인의 홍보를 하는 점이 좋은 것 같다.
  6. 기부 캠페인이 인상깊음.
  7. 인터뷰 진행 및 콘텐츠로 제작한 것이 인상깊고, 캠페인의 마무리가 잘 된 것 같아 좋음.
  8. 보호종료아동과 저소득층 모자 가족들에게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는 캠페인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사람들에게 사회적 관심을 제고하려는 노력이 좋았습니다. 기부가 끝나면 이에 대해 공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SNS의 힘이 강해진 만큼 여러 주제에 관해서, 또는 현재 진행하고 있는 캠페인에 대해서 카드뉴스 제작 등과 같은 활동을 같이 진행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9. 보호종료아동과 저소득층 모자 가족을 위한 캠페인이 우선 인상 깊었고 다양한 활동을 해나가시는 것 같아 그 결과도 좋았으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활동들을 기획한 것에 좋은 활동을 하고 있는 것으로 기대한다, 기관과의 연계등의 기획을 체계적으로 계획하여 실천하는 모습에서 좋은 점수를 주고자 한다. 헌옷 기부 50벌의 의료 목표로 업체 선정과 기부함을 설치를 논의중이라고 하여 좋은 결과 있길 바랍니다. 기부를 하는 목적이 좋은 것 같습니다. 다만, 투명한 기부절차를 보여주신다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사회공헌을 잘 알릴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화양연화

  1. 인플루언서 홍보 및 기업 홍보 요청 등 다양한 방면으로 아이패드 파우치 펀딩을 위해 노력해나가시는 모습이 매우 인상깊었습니다.
  2. 홍보를 위해 많은 준비를 한 것이 인상적
  3. 장수사진 프로젝트 기획중, 레코드 캠페인 진행함
  4. 인플루언서를 통해 홍보를 진행한 것이 인상깊었다
  5. 유명 유튜버들에게 샘플제공 해 홍보한 것이 좋은 아이디어같다.
  6. 인플루언서 및 기업 컨택이 잘 이루어지지 않아 아쉽다. 하지만 시의 지원과 펀딩 금액을 일정 이상 달성한 것이 대단하다. 기업 후원 성사되셨으면 좋겠고 구체화 된 사업계획이 있으면 컨택에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사진활동은 정말 꼭 잘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어르신분들이 어려우면 대상을 다양하게 늘려보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7. 레코드 캠페인 홍보를 열심히 하였는데 결과가 아쉬웠음 .
  8. 여러 인플루언서와 접촉을 시도하여 캠페인 홍보를 진행한 점이 인상깊지만, 펀딩 실패는 아쉬움.
  9. 아이패드 파우치 디자인이 펀딩 의미를 잘 담은 것 같다.
  10. 계획에 차질이 생긴 것은 아쉽지만, 이를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고 계신 모습 그리고 계획한 활동을 끝까지 마무리하려는 노력이 인상 깊었습니다. 여러 활동을 기획하는 것도 좋지만 큰 주제를 선정해 이에 맞는 하나의 캠페인에 집중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11. 펀딩제품이 실용적이며 목적이 확고하게 나타난 것 같고 펀딩의 진행과정과 캠페인 진행이 인상 깊은 것 같습니다.
  12. 펀딩 프로젝트를 실시하고자 많은 노력을 하고, 투명성있게 자료와 데이터를 공개한 점이 매우 열심히 활동한다는 반증으로 이어진다고 생각한다. 굉장히 활발하게,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을 보이는 거 같다. 독거노인분들을 위한 크라우드 펀딩을 했다는 점에서 의미 있는 일을 했다고 생각을한다. 여러 활동을 통해 펀딩, 등 노력하는 모습이 좋았지만 몇가지로 줄여서 더 초점을 맞춰본다면 그것을 더 효과적인 성과를 낼 수 있을거라고 생각한다.


홍익인간

  1. 보호종료아동 관련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하고자 물품 기부 기관과 수익금을 선정하는 등 다방면으로 노력하시는 모습이 매우 인상깊었습니다. 앞으로의 활동 역시 매우 기대가 되는 팀입니다. 
  2. 보호종료아동 지원 크라우드 펀딩, 텀블러 및 파우치 샘플 제작함.
  3. 외국인 노동자에 대한 카드뉴스가 인상깊었다.
  4. 파우치 사이즈 이상으로 인해 힘들었지만 노력하는 홍익인간 팀에게 응원을 보내고 싶다. 펀딩의 목표가 매우 훌륭해 보인다는 생각도 든다. 
  5. 보호종료아동, 아카이브 책자 아이디어가 좋은 것 같습니다 보호종료아동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는 취지가 좋고, 활동이 구체적이어 좋다.
  6. 보호종료아동 크라우드 펀딩이 잘 추진되었으면 좋겠음.
  7. 펀딩 준비를 열심히 한 것은 인상깊으나 실질적인 성과가 미비한 것이 아쉬움.
  8. 도안이 잘 나온 것 같다. 
  9. 펀딩 리워드도 열심히 제작하는 것 같고 보호종료 아동들의 장학금 및 생활비로 쓰일 예정이라는 펀딩의 목적 또한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보호종료 아동들이 꿈을 꾸는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돕자라는 펀딩 스토리 메시지 또한 경제적인 어려움 등으로 인해 자신의 꿈을 포기하는 경우가 많을 것 같은 그들의 꿈을 지켜주자는 의미에서 잘 제작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마지막으로 외국인 근로자에 대한 카드뉴스의 경우에도 특히 지금같은 시기에 그들에게도 많은 관심이 필요한것에 비해 그만큼의 관심을 받지 못했던 것 같아서 그 의의가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10. 펀딩 목적과 스토리, 그 진행과정이 정확하고 잘 연관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을 보이는 거 같다. 아직 디테일한 부분이나 결과물은 없는거 같지만 준비는 굉장히 열심히 하고 있는 것으로 생각한다. 클라우드 펀딩 준비중 중 이라 좋은활동 준비하는 모습이 인상깊었습니다. 또한 펀딩이 갖고 있는 의미가 좋았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 이대로 쭉 가면 좋을 거 같습니다.


나빌레라

  1. 소외계층 캠페인 활동을 통하여 인식개선에 앞장서는 모습이 매우 인상깊었습니다. 앞으로의 활동 역시 매우 기대가 되는 팀입니다. 
  2. 소외계층에게 도움을 주는 시설 인터뷰 진행이 잘 이루어질 것 같음.
  3. 팀장님 혼자서 수고가 많으심.
  4. 팀원이 한명인데도 불구하고 캠페인 진행하는 모습이 인상깊다.
  5. 혼자서 소외계층 아이들에 대한 카드뉴스를 만드신 점이 매우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새로운 기수가 들어와 더 훌륭한 프로젝트를 기대한다. 
  6. 팀원이 부족하여 활동에 어려움이 있을 것 같다. 팀원이 충원된 5월 활동이 기대된다. 
  7. 팀원이 늘어나면 다양한 캠페인 진행이 되길바람.
  8. 꾸준한 카드뉴스 제작이 좋으며, 팀원을 모으면 더 나은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함. 
  9. 홀로 활동을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진행하고 있는 부분이 인상 깊다.
  10. 현재 상황상 혼자 캠페인을 기획하고 진행하며 마무리하는 것이 힘드실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 새 단원분들과 함께 좋은 캠페인을 기획하여 진행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1. 앞으로 진행될 다양한 활동들이 더욱 기대되며 잘 마무리를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12. 현재 활동인원이 부족하고 활동인원이 없다는 점이, 활동의 부재로 이어지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아무래도 새로운 단원들을 뽑는 것이 가장 급 선무라고 생각하며 이를 통해 좀 더 괜찮은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현재 한명이지만 새로 들어오는 친구들이 있기에 앞으로 더 잘해 나갈 듯 합니다.


청년/환경/반려동물


새로고침

  1. 유기견 보호소 봉사 브이로그를 제작하는 등 유기견 보호소 활동과 관련하여 다양한 방면으로 홍보활동을 펼쳐나가시는 모습이 매우 인상깊었습니다. 앞으로의 활동 역시 매우 기대가 되는 팀입니다. 
  2. 제로웨이스트 캠페인이 인상적 (환경보호 활동을 위한 캠페인이라는 점이 이시국과 잘 맞는듯)
  3. 제로 웨이스트 주제로 한 캠페인이 인상깊었고 유튜브 채널 개설이 기대된다.
  4. 제로웨이스트 캠페인이 좋아보입니다! 활발하게 활성화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5. 플리마켓 등 소규모 행사 잘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활동에 제약이 생긴 것이 아쉽다. 유기견 수제 간식 제작 등 유튜브에 올라올 다양한 활동이 기대된다. 유기견 보호소중 '아지네 마을'이라는 곳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활동을 통해 도움을 주시면 좋을것 같아요!
  6. 장기적으로 이루어진 역사 인식 카드뉴스의 꾸준한 업로드가 좋음. 다른 캠페인 활동이 기대 됨.
  7. 캠페인이 사회의 트렌드를 잘 반영한거같다.
  8. 새로고침 팀의 역사뉴스 알려드림 캠페인이 매우 꾸준하고 퀄리티 또한 항상 높다는 점에서 참 대단하다고 생각되며 제로웨이스트 캠페인인 from me 캠페인 또한 최근들어 심각한 환경보호 문제를 다루고 있다는 점에서 꼭 성공적으로 진행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5월 활동 계획의 유기견 봉사의 경우, 코로나로 인해 힘든 점이 많겠지만 잘 수행해주시길 바랍니다.
  9. 환경보호에 관한 개선을 위한 캠페인인 제로웨이스트 캠페인의 결과가 기대됩니다. 또한 역사뉴스 알려드림 캠페인의 꾸준한 활동도 좋은 것 같습니다.
  10. 환경에 대한 다양한 시각을 제시하는 거 같아 좋았습니다. 유튜브 채널 만드시는 것 같고 유기견 보호소 봉사도 갈 생각이신 것 같아 좋은 결과 있길 바랍니다. 역사관련 캠페인 또한 퀄리티가 높아서 이쪽으로 앞으로 포커스를 더 둬도 좋을 것 같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전청시

  1. 길고양이 공존에 관한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하시는 모습이 매우 인상깊었습니다. 앞으로의 활동 역시 매우 기대가 되는 팀입니다. 
  2. 펀딩이 잘 진행되고 있는 것 같음.
  3. 길고양이 크라우드 펀딩 진행함.
  4. 펀딩이 잘 진행되어 좋았고 캠페인 실패에 대한 분석을 통해 다음 캠페인의 피드백을 얻는다는 점이 인상깊었다.
  5. 펀딩 공유 이벤트를 진행함으로써 펀딩 참여자를 늘릴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제로웨이스트 캠페인이 좋아보입니다! 활발하게 활성화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6. 제작 물품이 의미 깊고 예뻐서 오래 준비한 와디즈 펀딩 이후 잘 진행되기를 바란다. 일회용품 캠페인이 아쉽게 마무리 됐지만 실패 요인을 분석하고 보완한 점이 인상 깊다.
  7. 펀딩이 잘 마무리됨.
  8. 크라우드 펀딩의 취지가 좋다.
  9. 길고양이에게 따뜻한 삶을 주고자 하는 취지의 크라우드 펀딩의 경우 취지와 스마트톡 디자인 또한 전청시팀의 노력이 돋보인다는 점에서 매우 휼륭하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일회용품 줄이기 캠페인의 취지도 의미있다고 생각했었는데 참여자 미달이라는 점이 매우 안타깝습니다. 이후에는 홍보 분야를 보완하여 전청시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수행했으면 좋겠습니다.
  10. 길고양이 크라우드 펀딩이 잘 진행되고 있는 것 같아 결과까지 잘 마무리되기를 기대합니다.
  11. 다양한 활동을 기획하고 실천하고자 하는 기획안들을 보며 진정성이 있다고 느꼈다. 일회용품 캠헤인 참여자가 미달로 아쉽게 실패로 종료 되었다고 하는데 조금더 홍보에 신경을 썼다면 좋았었을 것 같습니다. 길고양이 관련 펀딩이 독창적이며, 그에 담긴 의미가 마음을 울린 것 같았습니다. 펀딩 이외에도 많은 활동을 지금처럼 한다면 정말 자금보다 더 좋은 팀이 될 것 같습니다


청소년/영유아


안다미로

  1. 크라우드 펀딩 상품에 대해 논의하고 진달래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알리는 등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쳐나가시는 모습이 매우 인상 깊었습니다. 앞으로의 활동 역시 매우 기대가 되는 팀입니다. 
  2. 펀딩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3. 펀딩 성공적으로 마침.
  4. 펀딩이 성공적으로 이뤄진 것이 대단함. 
  5. 펀딩이 성공적으로 끝난 것이 인상깊다. 또한 펀딩금액 사용내역 공개한것도 좋다.
  6. 펀딩 목표 금액을 넘은것이 매우 훌륭하다고 생각한다.
  7. 전 펀딩 금액을 달성하고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는 것이 인상 깊고 투명한 펀딩 금액 공개가 바람직하다. 지속적인 인스타그램 활동이 있으면 좋을 것 같다 진달래 프로젝트가 기대된다.
  8. 보호 종료 아동에 관한 캠페인 기획 의도가 좋았음. 
  9. 성공적으로 마무리 된 펀딩이 매우 큰 성과라고 생각. 사람들의 관심 사각지대에 있는 보호 종료 아동에 대한 캠페인 기획 의도가 좋음.
  10. 오랜 시간동안 준비하던 크라우드 펀딩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고 리워드 발송까지 마치며 보호종료아동을 위한 캠페인이 잘 마무리 된 것 같습니다.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치기 위해 노력한 흔적이 보였다. 펀딩 금액이 어떤 곳에 쓰였는지 추후 결과도 알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11. 크라우드 펀딩이 성공적으로 끝낸 부분이 우선 대단하고 보호종료아동을 위한 캠페인의 목적과 달성이 잘 연과되어 좋은 것 같다.
  12. 기관과의 협력을 통한 다양한 활동을 기획하는 중이라 열심히 한거 같다.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하면서 목표금액 달성한 것에 대단함을 느꼈습니다. 보호종료아동을 위한 노력을 앞으로도 꾸준히 한다면 지금보다 더 많은 성과를 낼 팀 같았습니다.


너나들이

  1. 베이비박스 시설 봉사활동을 기획하고, 멘토링 활동을 논의하는 등 다양한 캠페인을 모색하고 진행 방향성에 대해 고민하시는 모습이 매우 인상깊었습니다. 앞으로의 활동 역시 매우 기대가 되는 팀입니다.
  2. 인스타그램 활용해 상담 진행한 점이 인상적.
  3. 베이비박스 시설 봉사활동 코로나로 인해 참여 불가, 학교폭력 근절 캠페인 카드뉴스를 통해 알림.
  4. 봉사활동이 불발 된 것은 아쉽지만 인식 개선을 위해 온라인 활동 한것이 좋은 것 같다.
  5. 학교 폭력을 줄이는데 너나들이 팀이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젝트를 진행중인 것 같다. 
  6. 자신의 블로그에 기사를 작성하는 등의 방법이 코로나 상황에서 좋은 대안이 된 것 같습니다. 학교폭력근절캠페인에 담긴 정보들이 유익합니다. 학교 폭력이 화두가 되고 있는 요즘 이를 주제로 삼아 카드뉴스 제작 및 펀딩을 진행하는 것이 시의성이 높다.
  7. 베이비 박스 인식 캠페인을 잘 마무리 함.
  8. 학교폭력 문제를 근절하고자 하는 취지가 현재 이슈되는 여러 사건들과 연관되어 있어 좋았고, 실제 학생과 상담을 진행하였다는 점이 인상깊음.
  9. 활동이 의미가 깊은 것 같아 참여해보고 싶다.
  10. 다양한 캠페인들을 진행하며 앞으로의 진행 방향이 명확하여 많은 기대가 된다.
  11. 펀딩을 통한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기획안을 제시하여 좋은 활동을 한 거 같다. 베이비 박스 시설인 주사랑공동체와 직접 인터뷰를 진행하였다는 점에 큰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베이비 박스가 요즘 많은 뉴스에서 볼 수 있었는데, 사회공헌을 베이비박스 기관과 하여 의미가 좋았던 것 같습니다.


온피니스

  1.  카카오 같이의 가치 모금을 기획하고 다양한 단기 캠페인의 진행하시려는 모습이 매우 인상깊었습니다. 앞으로의 활동 역시 매우 기대가 되는 팀입니다.
  2.  코로나 19에도 불구하고 지역아동센터 방문활동을 이어간다는 점이 인상적. 
  3.  카카오같이가치 기획, 안산 아동센터 5월 활동 기획.
  4.  아동센터 활동이 재밌어보임. 
  5.  코로나때문에 아동센터의 방문이 어려워도 꾸준히 한다는 점이 좋았다.
  6.  안산 아동센터 활동이 조금더 활발해졌으면 좋겠습니다.
  7.  5월에 있는 어린이날을 고려하여 사탕목걸이 만들기 등을 기획한 점이 인상깊었습니다. 같이가치 프로젝트 세부사항이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신문지게임 등 어린이 날 테마는 좋은 것 같습니다.
  8.  물품 후원이 인상깊음.
  9.  어려운 상황에서도 아동센터를 방문하여 활동하고자 한 의지가 인상깊음.
  10.  세상에 모든 동백이와 필구 가족사진 촬영 캠패인이 기대됩니다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기원한다.
  11.  5월 캠페인 활동에 대한 구체적인 논의가 이루어졌다고 생각하고, 좋은 활동을 기획하신 것 같아 기대가 되었습니다. 다만 4월 활동 내역과 5월 활동 계획이 전반적으로 동일하다고 느껴져서 조금 아쉽게 느껴졌습니다. 
  12.  실행하지는 못했지만, 기획안은 굉장히 열심히 만들어서 좋은 평가를 주고 싶다. 카카오 같이가치 기획아동센터 방문 같이가치는 협동조합 사람들이 많이 참여해서 좋은 방향같습니다. 앞으로는 여러 방안의 기획을 통해 더 다양한 활동을 해본다면, 온피니스의 실현을 다채롭게 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문화/미디어/역사


디어히어

  1. 너의눈이될개 캠페인을 진행하고자 홍보 방안을 논의하고 홍보관련 콘텐츠를 제작하시는 모습이 매우 인상깊었습니다. 앞으로의 활동 역시 매우 기대가 되는 팀입니다.
  2. 펀딩을 잘 진행하고 있는 것 같음.
  3. 너의눈이될개 지하철 광고 시안 완성함.
  4. 너의 눈이 될개 프로젝트가 체계적으로 잘 진행되고 있는것 같다.
  5. 지하철 광고 시안의 대표 문구가 인상깊고 한 눈에 잘 들어옵니다. 너의 눈이 될개 캠페인 진행이 잘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펀딩 좋은 결과 있으면 좋겠습니다!
  6. 너의 눈이 될개 캠페인이 흥미로움
  7. 캠페인을 캐릭터와 연결시켜 제작하였다는 점이 좋았고, 홍보 및 광고를 적극적으로 했다는 점이 인상깊음.
  8. 시각장애인과 안내견에 대한 캠페인의 홍보가 원활히 된 것 같아 좋았습니다. 크라우드 펀딩과 지하철 입간판 홍보 또한 원활히 진행되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다만 너의눈이될개 캠페인 말고는 더 진행된 캠페인은 없는 것 같아 아쉬웠습니다.
  9. 너의 눈이 될 개 캠페인의 펀딩이 성곡적으로 마무리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사회적으로 시각안내견에 대한 좋은 인식을 심어줄 수 있을 것 같다.
  10. 문화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을 얻고자 다양한 활동을 기획하고자 노력하는 거 같다. 펀딩에 대해서 기획하고 있던데 좋은 활동일것 같습니다 다만 시각장애인과 안내견의 취지는 정말 좋았지만, 이 외에도 다채로운 활동을 했다면, 디어히어의 가치를 더 담을 수 있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너희생각

  1. 역사어게인 캠페인의 원활한 진행을 위하여 현장답사와 더불어 콘텐츠를 제작하시는 모습이 매우 흥미로웠습니다. 앞으로의 활동 역시 매우 기대가 되는 팀입니다. 
  2.  엽서 제작이 인상적(소상공인과의 협업이라 더 의미있음) 
  3. 엽서 시안 제작, 종로지역 소상공인과 협업하여 엽서 제안 및 홍보할 계획.
  4. 코로나로 어려운 상황에서 종로 지역 소상공인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 것이 인상깊다.
  5. 시민들의 역사 인식을 넓힐 수 있는 좋은 프로그램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엽서를 디자인적으로 잘 만들었다고 생각한다.
  6. 엽서 비치 계획이 획기적이여보임.
  7. 종로 지역소상공인 캠페인이 코로나 시국에 매우 유익한 활동이라 생각되며, 여러 온라인 콘텐츠를 조화롭게 캠페인에 잘 사용한 것 같다.
  8. 종로 지역의 역사 유적 홍보를 통해 역사의식 고취와 유적지에 대한 시민들의 방문을 기대할 수 있고, 종로의 카페나 맛집 홍보 등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또한 영화와 인권을 접목해 만든 카드뉴스 또한 의미있다 생각했습니다. 다만 5월 캠페인 계획이 기존에 해왔던 캠페인들과의 차이가 없는 것 같아 아쉬웠습니다.
  9. 종로 지역의 역사 유적 홍보와 종로 맛집 홍보 등 다양하고 새로운 정보를 알린다는 것이 새로운 캠페인인 것 같아 좋았습니다.
  10. 많은 기획들을 설계하고, 실천하고자 다양한 노력과 과정을 보여준거 같다. 심리테스트 만드신다니까 요즘에 많은사람이 테스트 하는걸 알고 좋은 의도로 만드신다니까 기대하겠습니다. 홍보와 카드뉴스의 퀄리티도 좋고 의미도 좋아서 좋은 활동을 하는 것 같았습니다. 지금처럼 열심히 하신다면 더 완벽한 팀이 될 것 같습니다.


하랑

  1. 월간 독립영화를 소개하고 온라인 축제를 다양한 방면으로 홍보하시는 모습이 매우 인상깊었습니다. 앞으로의 활동 역시 매우 기대가 되는 팀입니다.
  2. 가로등 캠페인이 인상적(독립 영화 부흥을 위한 목적) 
  3. 영화 '코로나' 소개함.
  4. 가로등 캠페인이 성공적으로 진행되었으면 좋을 것 같고, 감독님과 함께 협업한다는 점이 펀딩을 성공으로 이끌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포스터가 너무 이쁘다.
  5. 가로등 캠페인 프로모션의 디자인이 감성적이고 잘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독립영화의 감독님을 직접 만나 캠페인을 진행한 것이 적극성이 돋보인다. 영화제 카드뉴스가 지속되고 있는 모습 좋은 것 같습니다. 코로나 영화도 적합한 것 같습니다.
  6. 가로등 캠페인을 잘 추진하고 있음.
  7. 감독님과 직접 미팅하여 홍보용 정식 포스터를 완성한 점이 인상적이지만 그 외 다른 활동이 없다는 점이 아쉬움.
  8. 코로나와 관련된 단편 영화 소개로 ‘코로네이션’을 선정한 것이 맘에 들었습니다. 중국이 감추려 했던, 코로나에 점령당한 우한의 상황을 객관적으로 기술한 영화이기에 의미있다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지역 축제 캠페인과 가로등 캠페인은 다른 캠페인들과의 차별점과 특별함이 존재하지 않은 것 같아 아쉬웠습니다.
  9. 코로나와 관련된 단편 영화 소개가 지금 상황에 잘 맞으며 항상 이 시기에 필요한 부분에 관한 것을 잘 하시는 것 같습니다.
  10. 기획은 좋았지만, 피상적인 홍보만을 기획한거 같은 아쉬움이 있다. 독립영화를 단편적으로 만든다고 하니까 많이 보고 홍보해야할 것 같습니다. 좋은 영상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우한에 관한 상황이 제대로 표현되어 현 시국에 잘 맞는 활동을 했다고 생각합니다. 지금처럼 트랜드를 따라가는 활동을 진행한다면, 훨씬 나은 팀이 될 것 같습니다. 




청년챔프단 활동 점수

디어히어(4575점)
화양연화(3850점)
새로고침(3825점)
온피니스(3250점)
커넥터스(2350점)
하랑(2100점)
너희생각(1725점)
너나들이(1700점)
전청시(1675점)
안다미로(1500점)
홍익인간(825점)
나빌레라(100점)
29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한국사회공헌협회
한국사회공헌협회21-05-06
4
분과장들은 팀장들의 보고만 받은 것인지? 아니라면 각 캠페인과 활동에 어떤 역할을 맡았는지 궁금합니다.
박나연
박나연21-05-06
1
한국사회공헌협회안녕하세요, 저는 문화미디어역사분과장 박나연입니다. 현재 저는 디어히어팀에 속해있어 3월까지 팀장으로 활동하였기 때문에 현재 진행하고 있는 '너의눈이될개' 기획을 구체화하여 캠페인으로 제안하게 되었습니다. 3월에 새로운 팀장에게 인수인계하였고 이후에는 지하철 광고를 제작과 와디즈 펀딩 게시에 필요한 자료 수집 및 정리하여 보고하는 역할을 하였습니다!
허윤정
허윤정21-05-06
1
한국사회공헌협회청소년영유아분과장 허윤정입니다. 저는 안다미로팀에 속해있고, 안다미로펀딩에서는 기획업무, 진달래프로젝트에서는 홍보업무를 맡아 보호종료아동과 관련된 카드뉴스를 제작하여 업로드하였습니다. 현재 진달래프로젝트는 진행중이며 홍보업무를 계속해서 맡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른팀들이 캠페인을 잘 진행할 수 있도록 필요한 협약처 정보를 수집하여 보내드리기도 했습니다!
한국사회공헌협회
한국사회공헌협회21-05-06
4
분과장들은 팀장들의 보고만 받은 것인지? 아니라면 각 캠페인과 활동에 어떤 역할을 맡았는지 궁금합니다.
박나연
박나연21-05-06
1
한국사회공헌협회안녕하세요, 저는 문화미디어역사분과장 박나연입니다. 현재 저는 디어히어팀에 속해있어 3월까지 팀장으로 활동하였기 때문에 현재 진행하고 있는 '너의눈이될개' 기획을 구체화하여 캠페인으로 제안하게 되었습니다. 3월에 새로운 팀장에게 인수인계하였고 이후에는 지하철 광고를 제작과 와디즈 펀딩 게시에 필요한 자료 수집 및 정리하여 보고하는 역할을 하였습니다!
허윤정
허윤정21-05-06
1
한국사회공헌협회청소년영유아분과장 허윤정입니다. 저는 안다미로팀에 속해있고, 안다미로펀딩에서는 기획업무, 진달래프로젝트에서는 홍보업무를 맡아 보호종료아동과 관련된 카드뉴스를 제작하여 업로드하였습니다. 현재 진달래프로젝트는 진행중이며 홍보업무를 계속해서 맡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른팀들이 캠페인을 잘 진행할 수 있도록 필요한 협약처 정보를 수집하여 보내드리기도 했습니다!
구분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추천
공지사항
한국사회공헌협회한국사회공헌협회
23-04-17
공지사항
한국사회공헌협회한국사회공헌협회
22-10-28
회의/기획/결과
심유진심유진
5시간 전
5
0
회의/기획/결과
심유섭심유섭
04-20
212
3
회의/기획/결과
심유진심유진
04-17
464
8
회의/기획/결과
김선우김선우
04-16
450
7
사회공헌데이
김태림김태림
04-15
446
11
회의/기획/결과
정재희정재희
04-15
502
7
회의/기획/결과
심유진심유진
04-11
574
13
회의/기획/결과
최은성최은성
04-08
680
15
회의/기획/결과
이진우이진우
04-05
749
23
회의/기획/결과
정하윤정하윤
04-03
863
25
회의/기획/결과
김선우김선우
04-03
825
18
회의/기획/결과
심유진심유진
04-02
838
31
회의/기획/결과
윤지원윤지원
03-28
1067
37
회의/기획/결과
전채희전채희
03-28
1084
32
회의/기획/결과
심유진심유진
03-27
1015
41
봉사활동
이채령이채령
03-26
1081
27
사회공헌데이
한국사회공헌협회한국사회공헌협회
03-25
1628
42
회의/기획/결과
이유린이유린
03-25
1059
36
  • 제목 + 내용
  • 제목
  • 내용
  • 작성자